지난 10월 10일 블로그 코칭을 하거 예산에 다녀왔어요.

재미나고 즐거운 시간들을 보냈습니다. 
지금은 한창 추수철이라 바쁨에도 불구하고, 시간을 내어주신 저희 1조분들 그리고 e비즈니스 과정의 모든 분들 감사합니당..^^

저희 1조는요. 

팀웍도 뛰어나고 유머감각이 아주 그냥 타고 나신 분들만 모이셨나 봅니다. 
하루종일 배꼽잡고 웃는 일만 했지 뭐예여 ㅎㅎㅎ

그럼 저희 1조 분들을 소개하겠습니다!!

먼저 오곡농장을 운영하시는 이능원 회장님^^.


보이시죠? 저 포스...^^ 저에게 한우 육회를 태어나 처음 먹게해주신 평생 잊지못할 분이셔요.^^
그날 조산으로 태어난 소도 있고, 소들 밥도 먹어야하고 바쁘심에도 여유있게 우리조를 이끌어 주셨습니다.

두번째는 농기계대리점, 농업, 그리고 예산의 인맥 네트웍의 중심이신 하이디(류영희)
예산의 휴먼 링크나우셔요..ㅋㅋ 어떤 마을을 지나가던 그 마을에 사시는 분이 어떤 일이 있었다며 재미있게 이야기 해주셨어요. 
블로그에 꼭 가보셔요. 올해 처음 사과를 키우시며 겪으셨던 이야기들을 뭉클, 가슴 따뜻하게 적어내셨습니다.
(하지만, 운전하실 때는 베스트드라이버~ 터프쟁이^^)



세번째는 사과박사 아람농장의 차명숙님
 
체험농장을 운영하시는데 오는 아이들의 연령대의 따라 사과에 대한 히스토리를 이야기를 해주신데요.
그래서인지 사과에 대한 애정과 지식이 뛰어나셨습니당..^^
이번에 농장을 가서 견학하실 때에 40년된 사과나무를 보여주셨습니다. 사진을 찍었는데 어디갔는지..ㅠㅠ 
나중에 블로그에 눈이 내린 사과나무 꼭 올려주세요.
(저에게 생에 처음으로 배따기를 체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...꾸벅..)


우리조의 뽀샤시 꽃미남 막내 예당버섯의 최영상님~
유머가 넘치시고 저희 조원 여성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시는 꽃미남 이십니다. ㅎㅎ
예당버섯은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동충하초 농장이구요. 벌레를 좋아하십니다. 저에게 메뚜기 잡아먹고 가자고 그러셔서 ㅋㅋ 저 그거 잘 먹는데여~ 그날 바빠서 못먹었어여 ㅋㅋㅋㅋ

버섯에 대한 연구가 뛰어나시고, 박사에 도전하신데요! 화이팅!!

12월까지 진행되는 블로그 코칭과정에서 저와 함께하신 조원분들! 화이팅 !!!!

(우리조 애칭하나 만들까여? 흠... 뭐가 좋을까요? 꽃남꽃녀조? ㅋㅋㅋㅋ)